A1. 파일 용량을 확인 해주세요.
A2. 파일명은 띄어쓰기 없이 영문명과 숫자, '_' 로 구성을 권장합니다. 한글 및 특수문자의 경우 에러가 생길 수 있습니다.
A3. 파일경로를 확인해주세요.파일을 PC의 바탕화면이나 D: 드라이브 바로 아래로 복사하신 후에 업로드하세요.
A4. 사무실과 같은 특정 장소에서는 사내망 보안상의 이유로 외부 파일업로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외부망을 이용해주세요.
A5. 동일 페이지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 자동 로그아웃이 될 수 있습니다. 재로그인과 새로고침 후 업로드해보세요.
A6. Internet Explorer10 이상, 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.
A7. 제출서류 파일 업로드는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. (문의처에서 업로드 불가)
삭제 버튼을 누른 후 , 다시 업로드 해주세요.
A1. 사진 파일의 편집은 전용 프로그램이나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A2. 예시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예) http://apps.pixlr.com/editor/A3. 0.19MB(≒190.0KB) 이내의 JP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A1. 인터넷에서 '한글 문서 PDF 변환'으로 검색하면 아래 한글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
다양한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A2. PDF 파일 합치기는 전용프로그램이나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예)
http://convert.neevia.com/pdfmerge/
http://www.pdfmerge.com/
A3. JPG > PDF 변환 (https://jpg2pdf.com)
A4. PDF 관련 사이트 (https://smallpdf.com/kr)
A1. 자동 로그아웃 될 수 있으니,5분 마다 '임시저장' 버튼을 통해 저장하세요.
A2. 저장이 안된다면 새로고침을 해보세요.
A1. 브라우저가 아니라 PDF 전용뷰어(Adobe Acrobat Reader, SUMATRA PDF 등)에서 보셔야 합니다.
A2. SUMATRA PDF뷰어 사이트(https://www.sumatrapdfreader.org/download-free-pdf-viewer.html)
A1. 업로드 한 파일들을 모두 내려 받기 해주세요.
A2. 파일 내려 받기에 문제가 있다면 , 해당 파일에서 삭제 버튼을 누른 후 , 다시 업로드 해주세요.
A1. 결제 모듈 관련 오류
1) 브라우저의 검색기록, 쿠키 등 삭제
- 토스 전자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,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따라서 브라우저의 임시파일, 열어본 페이지 목록,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2) 방화벽이나 백신 프로그램 확인
- 방화벽이나 백신 프로그램에서 결제 모듈을 차단하고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.
- Mac 사용자의 경우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3) 오류가 지속된다면 다른 PC를 사용하거나 다른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.
A2. Paypal
크롬, 사파리,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저에서 결제하세요.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A1. '[gradnet.co.kr]입학 신청 절차 완료' 라는 제목의 알림 메일 발송됩니다.d
A2. '로그인 > 내 원서 > 지원 상태 > 지원완료' 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.
A3. 수험표를 다운받았을 때 수험번호가 나와 있습니다.
A1. 인터넷도구창 > 도움말 > Internet Explorer 정보(A) > 버전 확인
A2. > Internet Explorer 정보(A) > 버전 확인
A1. 유선 인터넷 환경을 권장합니다. Wifi는 속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.
A2. Chrome Browser 최신 혹은 Internet Explorer 10 이상인지 확인해주세요.
A3.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기본 정보를 저장해주세요. (Wifi 아닌 상태)
A1. 신용카드, 가상계좌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결제를 한 경우 원서접수시 입력한 이메일로 영수증이 발송되었습니다.
A2. 추가납부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help@apexsoft.co.kr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( 원서접수시 사용한 아이디 / 지원서에 표기된 이메일을 기재해주세요 )
A3. 'help@apexsoft.co.kr' 는 원서접수기간에 주로 답변을 드리는 메일이니 답변이 없는 경우 하단에 표시된 (주)에이펙스소프트로 전화주세요